본문 바로가기
전체공지

[공지사항] 게스트 계정 연동 및 결제 관련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장기 미이용 계정 삭제에 대한 사전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9월 17일(목) 3차 서버 통합 일정 및 상세 안내 (추가 8/21 11:00)

전체공지

[공지사항] Onestore 마켓 결제 관련 이슈 사항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9월 17일(목) 3차 서버 통합 점검 안내(추가 9/17 11:30)(점검 완료)

전체공지

[공지사항] 9월 25일(금) 점검 안내

[공지사항] Onestore 마켓 결제 관련 이슈 사항 안내

2020.09.04

안녕하세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GM월야화입니다.

 

현재 Onestore에서 이용하시는 유저에 한해

상품 구매 시 간헐적으로 냥다래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개발팀 및 Onestore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나,

해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장시간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Onestore에서 구매한 상품이 미지급된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접수해주시면

빠른 확인을 거쳐 조치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방법

1. 캐릭터명 및 서버명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명 변경하셨을 경우 이전 캐릭터명 포함)

 

2. 당일 같은 금액의 결제 건이 1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간 내용 포함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날짜, 상품명, 금액, 주문번호 포함 된 영수증 첨부

 

 

또한, Onestore 빌드의 이슈가 해결될 때까지 Onestore가 아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빌드에서 상품을 구매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원인 파악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해당 이슈와 관련하여 변동사항이 있으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설치없이 바로 게임시작!
로그인, 회원가입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