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공지

[공지사항] 게스트 계정 연동 및 결제 관련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확률형 아이템(페이백 패키지 카드첩) 확률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모바일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H5gamez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돌격! 라그나로크 서비스 종료 안내 (10/19 추가)

전체공지

[공지사항] 10/22~10/28 불꽃 축제 아이템 확률 안내

전체공지

[공지사항]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 접속불가 현상 관련 안내 (완료)

[공지사항] 돌격! 라그나로크 서비스 종료 안내 (10/19 추가)

2021.10.01

다시, 라그나로크를 그리다.

안녕하세요. 돌격 라그나로크 GM월야화입니다.

 

먼저, 돌격 라그나로크와 함께해주신

모든 모험가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모함가님들께는 너무나 죄송하게도,

돌격 라그나로크는 다가오는 11월 8일로 모험가님들의 모험이 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모험가님들과 모험을 해온 돌격 라그나로크는 이제 발걸음을 멈추고 프론테라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서비스 종료라는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모험가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은 잊지 않고 마음 속에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자세한 게임 서비스 종료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일정]

- 2021년 10월 8일 11:30 : 유료 결제(냥다래) 결제 및 앱 다운로드 중단

- 2021년 11월 8일 11:30 : 돌격 라그나로크 서비스 종료

- 2021년 11월 8일 ~ 12월 8일 : 환불 접수 및 환불 진행

- 2021년 12월 8일 이후 : 채널링 환불 진행

 

* 각 일정들의 세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 시 해당 공지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 서비스 중단 시 신규 결제만 차단되며 보유한 냥다래와 아이템은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앱 다운로드가 차단되더라도 기존에 게임을 설치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기간]

- 2021년 11 월 8일 ~ 2021년 12월 8일

 

[환불 관련]

① 환불대상 : 실제 결제를 통해 획득한 냥다래의 서비스 종료일 기준 잔여 아이템 수량 및 연정액 상품의 서비스 종료일 기준 잔여 기간

연정액 상품이 환불 대상에 추가되었습니다. (10/13)

② 환불제외대상 : 이벤트 아이템 및 무료 재화, 구매 후 사용기간이 종료되었거나 잔여 수량이 모두 소진된 아이템 및 소모성 아이템(장착 및 소모 후 이전 상태로 원상복구가 불가능한 일회성 아이템)

소모성 아이템이 환불제외대상에 추가되었습니다. (10/19)

 

[환불 신청 방법]

1:1 문의 바로가기

1:1 문의 접수를 통한 환불신청접수

- 이메일 주소

- 서버

- 유저 ID

- 유저 닉네임

- 첨부파일 1 : 스토어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첨부

(거래ID, 주문 번호, 구입 날짜, 구입 가격 등 정보가 확인되는 영수증 이미지)

- 첨부파일 2 : 환불 받을 계좌 통장 사본 첨부

* 첨부파일이 복수일 경우, ZIP 형식과 같은 압축파일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 채널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던 고객님들은 별도의 결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환불 접수 기간 종료 후 환불 진행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록 서비스가 종료되어 모험가님들과 더는 함께할 수 없지만,

모험가님들께서 보내주셨던 많은 관심과 애정 속에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지금까지 ‘돌격 라그나로크’를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모험가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시는 모든 모험가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없이 바로 게임시작!
로그인, 회원가입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