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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스트 계정 연동 및 결제 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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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년 업데이트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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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Web] '디포르테W2' 서버 오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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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4/11 ~ 4/12 공동 구매 아이템 획득 확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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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 및 삭제에 대한 사전 안내

[공지사항] 운영정책 변경 안내

2020.03.24

안녕하세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운영팀입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운영 정책이 일부 변경이 됩니다.

고객님들께서는 해당 내용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 시행일 : 2020년 4월 24일 (금)

변경될 운영 정책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 운영 정책 변경사항

조항

기존 운영정책

운영정책 변경 및 추가

1. 일반 원칙

운영정책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된 내용은 최소 7일전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에 고지 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운영정책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에 고지 합니다.

변경 된 운영정책은 고지한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운영정책의 변경을 고지하였으나 이에 대한 정보 및 공지사항을 인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피해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으니 수시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된 내용은 최소 7일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카페,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고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운영정책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카페,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고지합니다.

변경 된 운영정책은 고지한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운영정책의 변경을 고지하였으나 이에 대한 정보 및 공지사항을 인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피해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으니 수시로 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홈페이지 및 카페,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안내되는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고방법 및 문의/
이의신청 방법

신고된 내용은 3영업일 이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사실관계 확인, 원인파악 등 시간이 추가로 소요되는 경우에는 미리 사정을 안내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고된 내용은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사실관계 확인, 원인파악 등 시간이 추가로 소요되는 경우에는 미리 사정을 안내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1.1 신고 유의사항
신고내용에 따라 증거자료를 첨부해주시면 신고내용을 처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보내주신 증거자료 중 아래의 기준에 부합되면 증거자료로 채택하여 사용합니다. 다만,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거나 편집된 스크린샷 파일은 증거자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신고자가 직접 스크린샷을 찍은 것이어야 하며 신고자의 캐릭터명이 스크린샷에서 확인되는 경우
- 스크린샷 상에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확인되는 경우
- 신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전의 스크린샷 파일. 만일, 신고일이 여러 날짜인 경우 마지막 날짜의 스크린샷 파일을 기준으로 함.

 

2.1.2 허위 신고로 확인되는 경우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제재 됩니다.

2. 신고방법 및 문의/
이의신청 방법

 

2.2 이용자간의 분쟁
일반적으로 GM은 이용자간의 분쟁(PVP분쟁 포함)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욕설에 대해서는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해주시면 확인 후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2 문의/이의신청 방법
만일 이용자가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이용제한 되었거나 서비스 이용상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다음의 방법으로 문의/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3 문의/이의신청 방법
만일 이용자가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이용제한 되었거나 서비스 이용상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다음의 방법으로 문의/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이용
이용자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게임 관련 문의, 이용제한과 관련한 이의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09:30~18:30)
전화번호: 1588-9897

- 전화상담 이용
이용자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게임 관련 문의, 이용제한과 관련한 이의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월요일~금요일 10:00~17:00 (점심시간 12:30 ~ 13:30)
전화번호: 1588-9897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방문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2.3.1 문의 유의사항
기본적으로 업데이트에 대한 사항, 개발 방향 등 기타 게임 특성상 공개가 불가능한 사안에 대한 문의는 제한적인 답변을 드리거나 답변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화상담 및 문의하기 기능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유형의 내용으로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하여 상담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안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지될 수 있으므로 GM 또는 전화상담사에게 욕설, 위협, 모욕, 성희롱, 수치심 유발, 인격침해 등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GM 또는 전화상담사 및 그 가족 구성원에 대한 욕설, 성희롱, 수치심 유발, 인격침해, 위협적 표현을 포함하여 문의하거나 전화상담을 하는 행위
- 게임 서비스와 무관한 욕설, 성희롱, 수치심 유발, 인격침해, 위협적 표현만을 기재하거나 첨부하여 문의하거나 전화상담을 하는 행위
- 지속적인 욕설, 성희롱, 수치심 유발, 인격침해, 위협적인 문의로 전화상담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그 외 GM 또는 전화상담사에게 직/간접적으로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으로 문의하거나 전화상담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2.3 이의신청의 효과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이 합리적이라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용된 이용제한을 해제하고 보유한 유료콘텐츠는 이용제한 기간 동안 이용하지 못하였던 기간만큼 이용시간을 연장 합니다.

이용시간 연장이 어려울 경우 동종의 유료콘텐츠를 지급하거나 이용하지 못한 기간의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2.4 이의신청의 효과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이 합리적이라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용된 이용제한을 해제하고 보유한 유료콘텐츠는 이용제한 기간 동안 이용하지 못하였던 기간만큼 이용시간을 연장 합니다.

이용시간 연장이 어려울 경우 동종의 유료콘텐츠를 지급하거나 이용하지 못한 기간의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3.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물 정책

이용자의 원활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SNS, 공식 카페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커뮤니티 사이트(SNS, 공식 카페 등)에 게시하는 게시물이 아래 유형과 같거나 유사한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지됩니다.

- 음담패설, 욕설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게시물
- 비슷한 내용이나 맹목적인 도배성 게시물
- 계정 매매 및 공유 등의 게시물
- 타인에 대한 상호 비방 및 업체 비방 등의 게시물
- 게임과 무관한 개인, 업체 홍보성 게시물
- GM 및 회사직원을 사칭하는 게시물
- 근거 없는 허위성 정보를 유포하는 게시물
- 서비스 및 운영을 방해하려는 목적의 게시물
- 게임 클라이언트를 조작한 프로그램이나 그 외 각종 게임 핵 프로그램을 공유하기 위한 게시물
- 저작권을 침해하는 게시물
- 관계 법령에 저촉 되는 내용이 담긴 게시물

이용자의 원활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SNS, 공식 커뮤니티 홈페이지 및 카페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커뮤니티 사이트(SNS, 공식 커뮤니티 홈페이지 및 카페 등)에 게시하는 게시물이 아래 유형과 같거나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게시물의 삭제, 수정,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음담패설, 욕설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게시물
- 비슷한 내용이나 맹목적인 도배성 게시물
- 계정 매매 및 공유 등의 게시물
- 타인에 대한 상호 비방 및 업체 비방 등의 게시물
- 게임과 무관한 개인, 업체 홍보성 게시물
- GM 및 회사직원을 사칭하는 게시물
- 근거 없는 허위성 정보를 유포하는 게시물
- 서비스 및 운영을 방해하려는 목적의 게시물
- 게임 클라이언트를 조작한 프로그램이나 그 외 각종 게임 핵 프로그램을 공유하기 위한 게시물
- 저작권을 침해하는 게시물
- 약관 위반 및 관계 법령에 저촉 되는 내용이 담긴 게시물
- 게시판의 성격과 무관하거나 커뮤니티를 저해하는 게시물
- 이용자의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이용자가 지정하는 내용으로 회사가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게시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의 게시물
-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게시물

4. 작명에 대한 정책

이용자가 직접 게임 내에서 이름을 부여한 명칭의(길드명, 직위명, 캐릭터명 등) 경우, 아래의 유형과 같거나 유사한 명칭은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지됩니다.

이용자가 직접 게임 또는 커뮤니티 내에서 이름을 부여하는 모든 종류의 명칭(길드명, 직위명, 캐릭터명 등) 아래의 유형과 같거나 유사한 명칭은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5. 복구 정책

 

5.4 아이템 복구에 대한 제한사항
- 이용자의 과실에 의한 손실, 게임시스템, 운영정책에 명시한 내용, 게임 내 또는 홈페이지(공식 카페 등)에 공지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손실은 복구나 손해배상 대상이 아닙니다.
- 아이템을 상점에 판매하였거나 제련, 합성, 인챈트 등 게임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손실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 회사가 인정하지 않는 방식의 게임 서비스 이용(아이템 거래, 계정 거래, 계정 공유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실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 휴대전화 기기 변경 또는 휴대전화 초기화로 인해 발생한 손실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 게임 내 이용자 간의 문제로 발생한 손실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계정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가 접속하여 발생한 손실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6. 이용제한 정책

 

-동일한 위반 사유로 신고되었더라도 각 위반 행위자들의 구체적인 행위와 제반 상황 그리고 해당 행위가 게임 시스템이나 다른 이용자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하여 각 위반 행위자 별로 제제 수준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본 운영정책에서 열거되지 않은 사안이라도 이용약관과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에 대해서는 그 행위의 성질 및 경중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이용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기준은 본 이용제한 정책을 따릅니다.

6. 이용제한 정책

6. 이용제한 정책

6. 이용제한 정책

 

 

 

감사합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운영팀

설치없이 바로 게임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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